자이언/브라이스/모뉴멘트/앤텔롭/그랜드캐년 2박3일 코스A
나바호 원주민의 포즈 (사진: 투어엔젤스 문)
빛의 향연속에 찿은 모뉴멘트 벨리(사진:투어엔젤스 문)
깊숙한곳의 어느 포인트에서
나바호 원주민의 포즈 (사진: 투어엔젤스 문)
예약/출발전 여행 사전 필수 정보
이 상품의 포함 및 불포함내역, 상세일정, 여행시 조건등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자이언캐년 / 밤하늘 별보는 시간 / 브라이스 캐년 / 모뉴먼트밸리 / 파웰호수 전망대 / 홀스슈밴드 / 엔텔롭 캐년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공지사항- 엔텔롭캐년 예약 상황에 따라 Lower antelope 또는 X antelope에서 투어 진행합니다.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상품 특전
▶ 전 일정 호텔(2인 1실 기준), 차량, 가이드
▶ 일정 내 포함된 식사
▶ 일정 내 포함된 관광지 입장료
▶ 식사팁(보통 식사비의 20%)
▶ 각종팁(호텔룸팁/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 팁($2-3)
▶ 선택관광 및 개인경비
▶ 국제선 or 국내선 항공
▶ 여행자 보험
▶ 1인실 이용 시, $30~$80/박당 1인실 사용료 추가됩니다.
(다른 1인 고객님과 한방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엔테롭캐년 입장료 $75
- 홀슈스밴드 입장료 $10
- 가이드팁 1인 1일: $25
- 모뉴먼트 입장료 $20
- 모뉴먼트 지프 투어 (옵션)) 1인 $69
- 저녁식사
미서부 5대캐년을 2박3일동안 둘러보는 여유로운 투어
Day 1
라스베가스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밤하늘 아래
호텔
식사
호텔픽업 - 6:00AM 전후
(투어 하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태초부터의 이어진 자연이 보존되어 있는 땅! 신비스러우며 자연의 유혹이 끝없이 이어진 곳! 붉은 사암이 리드미컬하게 구비구비 천 길 낭떠러지길을 따라오르면, 숨이 멎는 듯한 거대한 대 자연풍경이 몰려옵니다. 또한 상상을 초월하는 시간의 흐름속에, 추상적으로 변한 바위들의 아우성 소리도 들을수 있습니다. 자이언캐년 2곳의 메인포인트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트레킹 1시간을 즐깁니다. 트레킹 참여자는 능선을 따라 걸으며 감상하고, 미참여자는 차량 주차지 (뷰포인트)에서 트레킹 참여자들이 돌아 올때까지 대기합니다.
어둡고 밝게 그라데이션된 버건디색의 첨탑들(후두:Hoodoo), 협곡과 좁은 골짜기로 이루어진 브라이스 협곡을 본다면 그 아름다움에 그저 몇 분간은 멍하니 바로보게 될것입니다. 망치모양과 아치형의 창문, 협곡의 좁은 틈, 장승 모양의 기둥등 추상적인 기암괴석이 가득하 있습니다. 이곳에는 지질학에서 풍화작용으로 만들어진 모든 형상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협곡은 유타 주 남부에 있는 포소건트 고원의 동쪽 가장자리부터 말발굽 모양으로 깎인 계단이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고, 협곡의 가장자리는 지금도 50년마다 30센티미터씩 깎이고 있다고 합니다. 암석 속에 포함된 다양한 광석 성분은 다채로운 색을 만들어내며 시시각각으로 색온도에 반응하며 색이 변합니다. 산화철로 이루어져 붉은색과 노란색을 띠는 암석이 있는가 하면 망간 산화물로 이루어져 푸른색과 보라색을 띠는 암석도 있습니다.
아름다운별보는 시간, 해발 1000m 이상의 높이에서 아름다운 밤하늘을 느껴봅니다.
La Quinta 또는 동급
조식 : 해장국 또는 유부초밥 중식 : 현지식 또는 한식 도시락 석식 : 차이나 부폐 또는 스테이크(추가요금)
Day 2
케납/페이지
파웰호수 전망대
홀스슈밴드
엔텔롭캐년
모뉴먼트밸리
호텔
식사
호텔에서의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1960년대, 콜로라도 강에 댐을 건설하여 글렌캐년을 수몰시키고 대신 파웰 호수를 만들겠다는, 논란의 여지가 넘치는 계획이 발표되자 환경운동가들과 인류학자들이 격렬하게 반발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결과물이 놀랄만한 절경이었다고 합니다. 수정처럼 맑은 터키석 빛 수면에 우뚝 솟은 협곡의 짙은 붉은색 벽이 찰랑찰랑 비치고, 그 중간중간 보는 이의 입에서 탄성이 나올 만한 아치며, 웅장한 첨탑이며, 사암 언덕이며, 호수로 흘러드는 수많은 작은 물줄기들, 그리고 모래가 깔린 호반이 보입니다. 파웰 호수는 유타 주 남부와 애리조나 북부에 걸쳐 뻗어 있으며 길이는 300㎞, 호반 둘레는 무려 3,220㎞나 됩니다.
콜로라도강이 흘러가는 곳에 말발굽처럼 생긴 바위가 있어 이름 붙여진 곳입니다. 300미터 이상의 절벽이 굽이치는 콜로라도 강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이룬다는 그 곳, 사진작가들이 꼭 담아보고 싶어하는 명소 중 한곳 입니다.
평범한 사람 모두를 사진작가로 만들어버리는 빛이 만든 신비로운 캐년, 엔텔롭캐년을 나바호 지역 인디언 가이드와 함께 투어합니다. ※엔텔롭캐년 예약 상황에 따라 Lower antelope 또는 X antelope에서 투어 진행합니다.
모뉴먼트밸리(Monument Valley)는, 미국 본토 서남부의 유타주 남부로부터 애리조나주 북부에 걸쳐 퍼지는 지역 일대의 명칭입니다. 메사라고 하는 테이블형의 고원에 한층 더 침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뷰트"라고 하는 바위 산이 점재해, 마치 기념비(모뉴먼트)가 줄지어 있는 경관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이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예부터 나바호 자치국가 거주지역으로 그들의 거주지이며, 그 일부는 나바호 자치국가 관할 아래 일반적으로 개방하는 형태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미국 서부영화의 전설적인 거장 존 포드 감독이 촬영지로 애용하여 미국인들의 마음속에는 미국 서부의 모습으로 각인 되었고 또한, 나바호족의 성지여서 전 세계적인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La Quinta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차이나 부폐 또는 현지식
Day 3
호텔에서의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라스베가스에 도착해서 숙박하시는 스트립(Las Vegas Blvd)의 호텔로 모셔드립니다.
사우스림 당일코스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이스트림, 콜로라도강이 그랜드캐년의 협곡으로 흘러가는것을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사우스림을 투어합니다. 사우스림의 주요 포인트 2곳을 관광 (하이킹 포함 1시간 30분 )합니다. 2번째 포인트에서 3번째 포인트까지 걸어서 하이킹을 하고, 미참여자는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케얀타/페이지/
플래그 스태프
그랜드캐년 이스트림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라스베가스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불포함
유의 사항
상기일정은 예정일정표입니다. 출발전 상품담당자에게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일정은 여행표준약관 제8조,제12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기차, 선박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미팅장소
호텔픽업 - 6:00AM 전후
(투어 하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스트립(Las Vegas Blvd.) 호텔 정문에서 미팅 후 출발합니다.)
[픽업/드랍안내]
스트립호텔이 아닌 경우 꼭 예약시 사전에 문의 주십시요. 픽업지가 너무 멀면 추가 비용이 발생 될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네바다 주 노동법에 의하여 모든 기사와 가이드는 식사시간 30분이 완전하게 보장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각 중식과 석식 시간 중 고객님께서 급한 용무나 필요하신 요구가 있다면 본사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투어엔젤스는 고객의 안전은 물론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중요시하며 모든 관련법을 준수하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투어엔젤스 (연락처) 1-702-219-8765
기타 사항
•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라스베가스 숙박이 타 지역 숙박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에 이벤트로 인
• 일정 변경에 따라 개인적으로 구매하신 공연, 호텔, 입장권 등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해당비용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호텔 객실의 베드는 투숙 인원에 상관없이 더블 혹은 킹 베드 2개 또는 퀸 혹은 킹 사이즈 베드 1개 입니다.
• (VIP상품이 아닌경우) 출발 전 베드 타입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3인 1실 숙박하더라도 EXTRA BED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상품 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7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1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
여행시 유의사항